리더십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그룹의 리더가 되는 것은 보람이 있을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일단 당신은 권력과 계급의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작은 문제 하나하나를 처리하거나 자신의 입장에 분개하는 구성원을 처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팀 구성원이 확실히 유지하는 것을 즐길 수 있는 인정받는 리더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지침이 낮습니다.
팀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세요. 자신의 목소리를 발견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그것을 정확히 표현하는 방법과 그것을 신뢰하는 방법을 정확히 찾아야 합니다. 아이디어와 정보가 있으면 이를 공유하는 방법을 정확히 찾아야 합니다. 입수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고 주의를 기울이고 싶습니다. 당신의 추론을 전체에 통합하십시오. 당신의 디자인과 가시성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리더가 목표를 설정할 때 목표는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인생에서 일을 더 빨리 끝내기를 원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팀을 서두르다 보면 실수가 더 많고 팀 구성원이 한심하고 매우 어려운 분위기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할당한 시간 내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직원이 의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그룹 회의는 세부 사항을 교환하기에 완벽한 환경이지만 일부 직원은 이러한 공개 온라인 포럼에서 의견을 제시하는 데 자신이 없을 수 있습니다. 스태프들과도 따로 작업한다. 이것은 확실하게 신뢰를 얻고 간단한 피드백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관리 능력을 훨씬 더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은 의사 결정에서 확신을 갖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끄는 사람이라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많은 선택을 해야 합니다. 여러 옵션이 있는 경우 팀 전체에 이익이 되는 해결책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날에는 직장에서 제일 먼저 나가고 가장 늦게 나가는 사람이 되십시오. 이것은 실제로 가장 많은 시간 중 하나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직원들에게 직업 윤리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노력하는 모습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을 리더로 훨씬 더 믿을 것입니다. 또한 그로 인해 진정한 신뢰가 생기고 성과도 향상됩니다.
갈등에 대비하고 통제할 수 없게 되기 전에 대처하려고 시도하십시오. 문제를 무시하면 분명히 문제가 더욱 악화되고 당신이 대처하기에 너무 약해 보일 것입니다. 직원들과 좋은 상호 작용 능력을 연습하면 그들이 특정 선택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훨씬 더 존중받는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훌륭한 관리 기법은 개인의 업무 목표와 관련하여 개인을 정기적으로 만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만나서 그들이 가질 수 있는 목표와 팀 또는 인력의 일부로서의 목표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들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반드시 따르십시오.
개인의 업적을 인정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특히 모든 것이 빠르게 움직이는 직장에서는 그들이 하는 일에 대해 개인에게 감사하는 것을 소홀히 하기 쉽습니다. 사람들이 실수를 했을 때 단순히 꾸짖지 말고 그들의 좋은 일에 대해 감사를 표할 요소를 찾으십시오. 이것은 확실히 헌신을 장려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이끄는 사람들이 충성스러울 때 당신이 더 쉽게 이끌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될 것입니다.
꿈. 미래에 대한 계획이 중요합니다. 현재 상황이 훌륭할 수 있지만 지금으로부터 1년 후에도 여전히 그럴까요? 지금으로부터 10년 후는 어떻습니까?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변화를 따라잡도록 노력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전략과 비전을 구체화하십시오.
고객이나 동료에게 자신감과 진정성을 끊임없이 드러내야 합니다. 하지만 이기적이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오만한 사람들을 불신합니다. 솔직함은 그룹과 자신 사이의 신뢰와 존중을 키우는 훌륭한 수단입니다. 불성실함이 눈에 띄기 때문에 기술적인 대화와 상호작용할 때 전반적으로 정직함과 성실함을 보여줍니다.
지속적으로 훌륭한 작업을 수행하는 직원을 인정하십시오. 문제에 집중하거나 약한 직원을 강화하는 데 과도한 시간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삐걱거리는 바퀴가 항상 기름을 얻을 때, 약한 일꾼은 담당자에게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영감이 됩니다. 최고의 직원들과 경계를 나누고 그들의 성장을 도우십시오.
당신의 반응과 함께 가십시오. 당신이 리더인 이유 중 하나는 항상 당신을 좋은 위치로 이끄는 리액션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당연히 그 과정에서 약간의 실수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승인하고 또한 이동을 유지해야합니다. 같은 일을 계속해서 반복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실수를 항상 기억하십시오.
후배에게 바라는 속성을 보여주세요. 당신이 정서적으로 안정적이지 않다면 그들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이후에 합법적이지 않다면 여러분당신 주위에 있는 사람들은 확실히 그것을 보게 될 것이고 또한 같은 방식으로 행동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직원들에게 존경과 신뢰를 보여주면 그들은 당신에게 존경과 신뢰를 돌려줄 것입니다.
고독한 경영 설계에 끌리는 것은 당연하지만 특정 설계가 덜 효과적이라는 분위기도 있다. 일례로 권위주의적 디자인은 공동사회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이나 단체에 초청될 가능성이 낮다. 결과적으로 리더로서 한 가지 이상의 스타일에 유연하고 편안하게 대처하는 것이 최선의 이익입니다.
직원들에게 가끔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이것들은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는 없으며 승인 인증서도 가능합니다. 모든 사람은 가치 있다고 느낄 필요가 있으며 인센티브는 직원들이 그들의 이니셔티브에 얼마나 감사하고 있는지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의 그룹에 있는 사람들이 더 열심히 일하고 최선을 다하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인생에서 일을 중단한 적이 없다면 충분히 노력하고 있지 않은 것입니다!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실패입니다. 벤처가 결코 결실을 맺지 못하더라도 유용한 경험을 얻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포인트를 시도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아이디어를 향상시킬 수 있고 미래에 훨씬 더 효율적일 수 있을 것입니다.
리더십 환경에 남아 있으면 혜택뿐만 아니라 많은 기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극화, 과도한 업무 및 끝없는 의무로 가득 찬 위치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제안한 내용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감사하고 즐겁게 대할 수 있는 리더가 되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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